DNA는 말과 외부주파수에 의해서 재프로그래밍 가능
현재 지구 주파수가 슈만공명주파수인 7.83hz를 떠나 높아진 지는 꽤 오래 되었구요.
지난 4월 30일의 경우 75hz까지도 도달 했다고 합니다.
저 높아지는 주파수는 인간의 DNA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을까요?
여기 DNA와 우리의 말, 주파수에 관련하여 러시아 과학자들의 연구가 있어 소개합니다.
우선 러시아 과학자들의 연구내용에 대해 올리고,
이후 도롱뇽과 개구리에 관한 실험의 예가
예전 데이빗 윌콕 영상에 있어 한글 마지막에 첨부하겠습니다.
-----------------------------------------------------------
과학자들이 DNA🧬가 우리의 말로 재프로그래밍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러시아 과학자들은 DNA가 우리의 말과 다른 외부 주파수만으로도 재프로그래밍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인간의 DNA는 생물학적 인터넷이며 재프로그래밍될 수 있다.
러시아의 과학 연구는 명료한 시각, 직관, 자발적이고 멀리 떨어진 치유, 자기 치유, 긍정 기술, 사람들 주위의 특이한 빛/오라(즉, 영적인 마스터들), 날씨 패턴에 대한 정신의 영향 등과 같은 인간의 초자연적 현상을 설명한다. 게다가, DNA가 단 하나의 유전자를 잘라내고 대체하지 않고도 단어와 주파수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재프로그래밍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의학에 대한 증거가 있다.
우리 DNA의 10%만이 단백질을 만드는 데 사용되고 있다. 서양 연구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조사되고 분류되고 있는 것이 바로 이 DNA의 하위 집합이다. 나머지 90%는 "정크 DNA"로 간주된다. 그러나 러시아 연구원들은 자연이 바보가 아니라고 확신하고 언어학자들과 유전학자들을 참여시켜 90%의 "정크 DNA"를 탐사했다. 그들의 결과, 발견, 결론은 그야말로 혁명적인 것이다!
그들에 따르면, 우리의 DNA는 우리 몸의 구성에 책임질 뿐 아니라 데이터 저장과 통신의 역할도 한다. 러시아 언어학자들은 특히 쓸모 없어 보이는 90%의 유전 코드가 인간의 모든 언어와 동일한 규칙을 따른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를 위해 그들은 구문 규칙(구문과 문장을 형성하기 위해 단어들을 조합하는 방식), 의미론(언어 형태의 의미 연구)과 문법의 기본 규칙을 비교했다. 그들은 우리의 DNA의 알칼리들이 정규 문법을 따르고 우리의 언어들처럼 규칙들을 정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인간의 언어는 우연히 나타난 것이 아니라 우리의 고유 DNA의 반영이다.
러시아의 생물물리학자이자 분자생물학자 Pjotr Garjajev와 그의 동료들도 DNA의 진동 행동을 탐구했다. 결론은 "살아 있는 염색체는 내생 DNA 레이저 방사선을 이용하여 솔리토닉/홀로그래픽 컴퓨터와 똑같이 기능한다"였다. 이것은 그들이 예를 들어 레이저 광선에 특정한 주파수 패턴을 조절하는 것을 관리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이 DNA 주파수와 유전 정보 자체에 영향을 미쳤다. DNA-알칼린 쌍과 언어의 기본 구조는 (앞에서 설명했듯이) 동일한 구조이기 때문에, DNA (암호)해독은 필요하지 않다.
사람은 단순히 인간 언어의 단어와 문장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 역시 실험적으로 증명되었다! 살아있는 DNA 물질(체외가 아닌 살아있는 조직)은 적절한 주파수가 사용되는 경우 언어 변조 레이저 광선과 심지어 전파에도 항상 반응한다.
이것은 긍정, 자기생식 훈련, 최면, 중재(조율), 기도 그리고 다른 형태의 집중이 왜 인간과 그들의 신체에 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최종적으로 그리고 과학적으로 설명한다. 우리의 DNA가 언어에 반응하는 것은 전적으로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일이다. 서방 연구진이 DNA 가닥에서 단일 유전자를 잘라 다른 곳에 삽입하는 동안 러시아인들은 적절한 변조된 라디오와 광주파수를 통해 세포대사에 영향을 미치며 유전적 결함을 치유할 수 있는 장치를 열렬히 연구했다.
가르자예프의 연구팀은 이 방법으로 예를 들어 X선에 의해 손상된 염색체를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데 성공했다. 그들은 심지어 특정 DNA의 정보 패턴을 포착하여 다른 DNA로 전송하여 세포를 다른 게놈으로 재프로그래밍한다. 그래서 그들은, 예를 들어, 개구리 배아를 DNA 정보 패턴을 전달함으로써 도롱뇽으로 변형시키는 데 성공했다!
난해하고 영적인 선생님들은 오랫동안 우리의 몸이 언어, 단어, 사상에 의해 프로그램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이제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설명되었다. 물론 주파수는 정확해야 합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이 똑같이 성공하지 못하거나 항상 같은 힘으로 해낼 수 없는 이유이다. 개인은 DNA와 의식적인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내적 과정과 성숙도에 대해 연구해야 한다.
황금시대에 대한 과학 2부( 개구리, 도롱뇽 관련실험 (30:40~36:00)